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염색 손상모 클리닉 - 헤어 보톡스, 데일리 케어

사태의 심각성 _

한 1년 반쯤 전에 블랙 물빼기(탈색은 아니지만 거의 탈색이라고 보면 되는 손상도...)를 하고 폭망한 상태로 다크 -> 라이트 컬러를 번갈아가며 염색을 진행해온 머리입니다. 반곱슬기가 있어서 일년에 1회 정도 매직으로 펴주고 있어요. 평소에 고데기/ 에어랩은 하지 않고 다이슨 슈퍼소닉으로 드라이를 해주고 있습니다. 팁 중에 구불거리는 머리를 차분하게 잡아주는 것으로 매직기 대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끝 부분  손상도가 너무 심각해서 미용실 갈 때 마다 놀라시는 정도...

새로운 손상모 클리닉, 헤어보톡스_

요즘 단발->(중단발)->장발 로 넘어가는 이른바 거지존인데 이 시즌엔 항상 클리닉+뿌염만 진행하는데 이번엔 담당해주시는 [가람쌤]이 일반 클리닉/크리스탈 클리닉 보다 [헤어 보톡스]가 제 곱슬+손상모에 완전 효과적일 것 같다고 하셔서 진행했는데 세상에 물미역이 되었어요. 일반 매직을 한 것보다 훨씬 머리에 영양이 들어간 상태처럼 느껴지고 머리도 쭉쭉 펴져서 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원래 머리에 곱슬기가 있어서 머리가 붕붕 뜨는 스타일이라 다소 바짝 가라앉는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영양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묵직하게 가라 앉는데 가벼운 질감을 좋아하시는 분은 조금 답답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저처럼 스트레이트로 영양을 주고 싶은 분은 [헤어 보톡스] 시술 추천드려요.

저의 단골집 !! 준오헤어 - 판교 테크원점

https://naver.me/53XKRTQ8

 

준오헤어 판교테크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18 · 블로그리뷰 68

m.place.naver.com

그리고 손상모의 평소 케어 방법_

1. 한 주에 한 번씩 딥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세요.
2. 고온의 스트레이트너나 컬링 아이롱 사용을 최소화하세요.
3. 핫 도구를 사용할 경우, 히트 프로텍션 스프레이를 사용하세요.(드라이 전에 보호 제품 바르기)
4. 끝 부분에 생긴 손상 부위를 자주 자르세요.
5. 한 주에 한 번씩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여 모발을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세요. (방치 시간을 길게 두는 깊은 영양 주기!)
6. 머리를 자주 감으면 안되며, 너무 자주 씻지도 마세요. 이러한 행동은 모발의 천연 오일을 제거하고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주 안감을 순 없지만 최대한 하루 한번 정도로...)